본문 바로가기
꿈에 대하여

부처님꿈 하나님꿈 예수님꿈 계시 부처님 만나는 꿈 복권당첨꿈

by 강철사나이 2023. 8. 23.
반응형

부처님의 계시

반응형

불교는 민중들 사이에서 부처님께 기도함으로써 아들을 낳거나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기복신앙으로 발전해 왔다. 이런 까닭에 일반인의 꿈속에 금속이나 돌로 된 부처상이 등장하기도 하며, 때로는 살아 움직이고 말하는 부처님도 나타나게 마련이다. 꿈속에 나타난 부처나 고승은 진리의 서책이나, 미래의 현실에서 상관하게 될 덕이 있는 협조자 등을 나타내고 있다. 부처님이 등장하는 꿈은 꿈꾼 사람의 또 하나의 자아가 분장 출현하여, 당면한 문제에 대해서 어떠한 일을 일러주는 계시적 꿈으로 나타나고 있다.

부처님의 계시에 따라 구입해 당첨

법당에서 불공을 드리던 중에 부처님의 계시에 따라 구입했던 복권이 2등에 당첨되었다. 구입 장소와 구입 회차를 정확히 일러주는 영감에 따라, 713회 주택복권 2장을 구입하여 그중 한 장은 2등에 당첨되고, 한 장은 1등과 끝자리 두 자리가 틀려 아깝게 1등은 놓치는 것으로 실현되었다. 믿기 어려운 이야기이지만 이 경우 생시가 아닌 비몽사몽간에 부처님의 말씀을 들었을 수가 있으며, 이러한 계시적인 꿈은 꿈대로 실현되고 있다.

꿈속에 부처님이 나타나 계시해 준 꿈

어려운 생활 속에 병석에 있던 50대의 남자가 782회 1등 1억 5천만 원에 당첨되었다. 그는 주택복권 추첨이 있기 전날 밤 꿈속에 부처님이 나타나 “네 병을 고쳐 주고 너희 가족들이 살아갈 수 있게 할 터이니, 희망을 버리지 말라."라고 말씀하시는 꿈을 꾸고 복권에 당첨되었다.

하나님의 계시

꿈속에서 하나님은 신앙의 절대적 대상이자, 최고의 권력자, 절대적 협조자, 진리 및 자연의 법칙을 상징하고 있다.

하나님이 "9월 중 너의 꿈이 이루어질 것이다.”라고 계시한 꿈

Y 씨에게 하나님이 계시한 꿈을 꾼 후에, 한 달 후 제1191회 주택복권에서 1등과 2등을 포함해 모두 3억 6천만 원'에 당첨되어 결국 꿈대로 실현되었다.

“주 하나님의 은혜가 너에게 이르렀노라.” 하고 계시하는 꿈

새벽 기도를 하던 중 비몽사몽간에 예수께서 말씀하시기를, “주 하나님의 은혜가 너에게 이르렀노라.”면서 소나무 분재를 주셔서 받는 꿈으로 복권에 당첨되고 있는바, 계시적 말씀을 통해 장차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될 것임을 예지 해주고 있다. 또한 소나무 분재는 이권이나 재물을 상징하고 있기에 현실에서는 복권에 당첨되는 일로 실현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예수님이 나타나는 꿈은 절대자, 은혜로운 사람, 귀인, 최고 권력자 등과 관계하게 되며, 신앙의 대상이나 진리 · 지혜로 가득 찬 서적을 얻게 되는 일로 실현될 수 있겠다.

이 밖에도 기도를 드리고 잠이 들었는데, 하나님께서 "물질적인 축복을 너에게 주니, 이웃을 돕는 데 써라."라고 말씀하시는 계시적 꿈을 꾸고 나서, 복권에 당첨된 사람이 있다. 또한 부인이 꿈에 하나님이 안수기도를 해주시는 꿈을 꾸었다고 하자, 남편이 복권을 구입하여 당첨된 사례도 있다. 절대자이신 하나님이 직접 머리에 손을 얹고 기도해 주셨으니, 그런 광영은 하나님으로부터 축복받는 일이 일어날 것임을 예지 해주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