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에 대하여

이빨 부러지는 꿈 고구마꿈 똥냄새 맡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 꿈 도시락꿈

by 강철사나이 2024. 1. 17.
반응형

도시락을 잃어버린 꿈, 자동차 기름이 하나도 없던 꿈, 이빨이 부러져나가고 김치에서 악취가 나던 꿈→ 부부가 각기 다른 흉몽을 꾸고, 재물의 손실을 보다.

반응형

2011년 8월, 금요일, 어느 날 밤의 꿈이다. '나 자신의 도시락이라고 세 개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중의 하나를 어떤 놈이 가져가서, 누가 내 허락도 없이 가져갔다고 기분 나빠하는 꿈이었다. 깨어보니 꿈이었기에 꿈의 상징적 의미를 해석해 보고는 '아! 나에게서 재물이 나가는 일이 일어나겠구나, 현재 주식투자하고 있는 것을 정리해야지'하는 생각을 하고는 다시 잠을 청했다.

다시 꿈을 꾸었다. 이번 꿈은 자동차 시동을 걸려고 하는데, 시동이 걸리지 않는 것이었다. 기름을 가득 채워두었다고 알고 있었는데, 계기판을 보니 기름이하나도 남아 있지 않은 꿈이었다. 필자는 자동차가 집안 가정 경제의 운영으로, 기름이 하나도 없는 것처럼 재물의 손실로 통장 잔고가 달랑달랑하는 일로 실현되는 꿈으로 받아들였다.

아침에 일어나 아내에게 꿈이야기를 하자, 필자의 아내 또한 간밤에 꿈을 꾼 것이었다. 앞 이빨이 반쯤 떨어져 나가고, 여러 개의 김치통이 있는데 어느 김치통 앞에만 가면 악취가 몹시 나는 꿈이었다.

아내는 이빨이 부러진 꿈이 가족 누군가 다치는 일로 실현되는 것이 아니냐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필자의 꿈으로 추정할 시에는 재물의 손실로 이루어지는 꿈이었다. 안타까운 것은 황당한 전개가 특징인 상징적인 미래 예지 꿈이었으므로 꿈의 실현 자체를 막을 수 없다는 것이었다.

월요일에 주식을 정리하고자 했으나, 직원의 횡령으로 인한 공시와 더불어 거래정지로 인해, 막대한 손실을 보는 일로 실현되었다. 이빨이 부러진 표상은 재물의 손실로 실현된 것이고, 악취로써 더러운 횡령 행위를 상징적으로 나타낸 절묘한 꿈의 상징에 감탄을 금할 수 없다.

 

 

성행위 하는 꿈 섹스하는꿈 섹스꿈 호랑이 꿈 로또 복권 당첨 꿈 해몽

성행위를 하는 꿈 성적 욕망은 우리 인간이 가진 욕망 중에 식욕과 더불어 강렬하게 인간을 지배하고 있다. 부부싸움의 표면적인 이유로 돈, 성격차이, 시댁문제 등등을 들고 있지만, 혹자는 근

2s1withu1440.tistory.com

 

 

예쁜 소녀의 항문을 벌리고 똥냄새를 맡는 꿈 - 주식 대박

오래전에, 팍스넷 이화전기 토론게시판에 올려진 글로, 앞서 꿈의 표현 기법의 후각적인 사례에서 살펴본 바 있다. 이화여대생의 예쁜 항문을 벌린 채 빨아댔고, 진한 똥냄새가 확 올라오는 것을 느꼈던 꿈이었다. 그리하여 이화전기를 매수했다고 한다.

이화여대 학생이 이화전기를 상징한다고 판단한 것은 올바른 해몽이 될 수 있겠다. 또한 똥냄새가 올라오는 꿈으로 재물의 이익이 있을 것이라고 해몽한 것도 아주 좋다. 똥꿈은 재물과 관련지어 실현되는 특징이 있다. 꿈은 꿈을 꾼 사람이 처한 여건에 따라 달리 이루어지는바, 주식을 하고 있었으므로 주식에서 막대한 이익을 거두는 일로 이루어진 것으로 볼 수 있다.

일반인이라면, 이 경우에 로또를 구입해도 당첨으로 이루어지는 일로 실현될 수 있다. 이 경우에도 예쁜 여자의 항문을 벌려 단순히 똥냄새를 맡는 것보다는, 똥을 먹는 꿈이 보다 확실하고 수익을 더 많이 내는 일로 이루어질 수 있겠다. 한편, 예쁜 여자와 성행위 꿈으로 나아갔다고 하더라도, 꿈의 상징적 의미로 볼 때는 주식에서 대박이 나는 좋은 일로 이루어진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고구마 가져다 먹으라는 꿈 - 주식 대박

택시 기사와 이야기를 나눈 주식 관련의 꿈체험담을 소개한다. 꿈에 돌아가신 어머님이 나타나셔서, "얘야! 고구마 가져다 먹어라, 그런데 너만 먹지 말고 형도 나누어주고 그래라."라고 말씀을 하셨단다. 이야기를 듣던 필자가 말하기를 "아주 좋은 꿈 꾸셨네요. 재물이 들어오는 꿈인데, 그래 어떤 좋은 일이 일어나셨어요?"

그 꿈을 꾼 다음 날인지, 택시에 한 손님을 태웠다고 한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어쩌다가 주식 이야기가 나오고 주식으로 손해를 많이 본 이야기를 하게 되었다. 그런데 그 손님이 내리면서, "사실 나는 모 경제부 기자인데, 무슨 종목을 사보라"라고 한 마디를 던지는 것이었다. 꿈을 반신반의하던 그 택시기사는 별 희한한 일도 다 있다' 하면서, 꿈이야기와 함께 오늘 있었던 택시 안에서의 경제부 기자가 "어떤 종목을 보라"라고 한 이야기를 그 형에게 그대로 전달했다.

택시 기사의 형은 꿈을 믿는 사람이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고구마를 가져다 먹으라는 꿈의 의미가 재물이 생기게 될 것을 예지한 것으로 믿었던 택시 기사의 형은 긴급히 당시 있는 돈을 다 끌어모으고 빚을 내서 8천만 원이라는 거액을 동생이 일러준 종목에 집중투자하였던 것이다. 반면 택시 기사도 형이 그러한 선택을 하는 것을 보았지만, 형편도 그렇고 미심쩍어 동원할 수 있는 돈으로 3천만 원을 일러준 종목에 투자하였다. 다음 날인가 며칠 뒤인가, 그 종목이 뉴스에 한 번 나오더니, 연 3일간을 상한가 행진을 하여 막대한 이익을 얻었다는 것이다.

고구마, 소금, 쌀, 된장, 땔감 등은 재물을 상징한다. 꿈은 결코 반대가 아닌 상징의 이해에 있다. 고구마를 얻게 되는 꿈은 고구마로 상징된 재물이 생기게 될 것을 예지 해주고 있다. 이때 큰 고구마, 막대한 양의 고구마일수록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이다. 필자는 집사람의 꿈에 남편인 필자가 된장을 퍼다 버리는 꿈을 꾸고서, 주식으로 엄청난 손실을 본 적이 있다.

반응형